더 시에나 프리모 온수풀. ⓒ 더 시에나 그룹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이 사계절 상시 운영 중인 38도 야외 온수풀 덕분에 한겨울에도 방문객이 오히려 늘어난다고 전했다.
김이 펄펄 나는 야외 온수풀 온도는 무려 38도로, 그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따뜻한 수온을 경험한 고객들은 겨울이면 어김없이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을 찾는다.
2곳 모두 한겨울에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제주 호텔로 유명하며, 아이들이 겨울에도 물놀이 하기 좋은 호텔을 찾거나, 하루 종일 객실과 수영장을 오가며 즐기는 진정한 호캉스를 원하는 가족에게는 그야말로 천국과 같은 곳이라는 평이 많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인피니티 온수풀을 갖췄다. 이 세련된 시설과 이국적인 정취 덕분에 호캉스 애호가들과 연인, 커플, 가족 등 편안하게 휴양을 원하는 이들 에게게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 할 핫 플레이스로 정평이 난 곳이다.
사계절 내내 38도를 유지하는 야외 온수풀은 키즈풀을 구비한 아래층(GL)의 온수풀과 그 위로 이국적인 카바나와 썬베드를 구비한 인피니티 풀(L층)이 펼쳐진다. 특히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은 길게 해안선처럼 꾸며진 풀을 따라 수영을 하면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다.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수증기가 빚어내는 몽환적 분위기가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짜릿한 경험을 선물해 준다.
인피니티풀을 경험한 투숙객은 “이렇게 탁 트인 공간감이 있는 야외 온수풀이 있을 줄을 몰랐는데, 따뜻한 온수와 환상적인 수증기, 펼쳐진 시야로 인해 어떻게 찍어도 ‘작품’이 나온다. 실내 수영장과, 야외 온수풀, 그 곁에 시원한 맥주와 치킨 등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스낵바와 영화를 즐길 수 있는 LED 야외스크린 등 힐링을 위한 조건을 두루 갖춘 곳이다”라고 전한다.
매일 밤이 되면 로비 라운지바에서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고, 야외수영장 광장에서는 레이저쇼가 환상적으로 연출되어 리조트 내에 있어서 지루할 틈없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점도 만족도가 높다.
더 시에나 프리모 온수풀. ⓒ 더 시에나 그룹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의 야외 온수풀은 조금 더 아이 동반 고객의 호캉스에 특화된 곳이다. 특히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 동반 가족들에게는 연중무휴 운영하는 야외 온수풀의 유무가 호텔 선택의 큰 조건이 된다고 하는데,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은 추위 걱정없이 물놀이가 가능하며, 호텔을 둘러싼 야자수와 조명의 불빛이 조화를 이루며 빚어내는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야경을 즐기는 야간 수영도 인기다.
온수풀 메인 무대에는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운치 있게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고, 온수풀을 둘러싼 웅장한 호텔 외벽을 대형 컨버스로 재탄생시킨 미디어 파사드 쇼를 국내 최초로 야외 상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모든 객실이 스위트 객실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지중해를 품은 고급 휴양지 시에나를 제주에서 재현한다는 아이디어로 고딕 양식의 호텔, 리조트를 제주식으로 구현해 낸 휴양형 프레스티지 리조트다.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은 건물 한 채를 모두 키즈룸으로 만들어 화제였다. 아이 맞춤형 친환경 객실 인테리어와 키즈 클래스, 키즈 카페 등 키즈 존을 구축하며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