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제공
수원광교박물관이 내년 1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틈새전시 '엽서 한 장, 클릭 한 번: #수원 #광교 #가볼 만한 곳'을 연다.
수원의 과거 사진을 담은 사진엽서와 SNS 게시물 사진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표현한 전시다.
수원화성, 축만제 등 역사적 명소부터 광교신도시 같은 현대적 장소까지 수원의 역사적 연속성과 공간적 변천사를 살펴볼 수 있다. 관람객이 자신만의 명소를 엽서에 기록하는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고,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관람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는 무료 관람이다. 수원시민은 관람료를 25% 할인받을 수 있다. 수원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립어린이집 15개소와 위탁운영계약 체결
지난 2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립어린이집 위탁운영 계약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수원시는 수탁체인 어린이집 원장 15명과 위탁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시립어린이집 위탁운영 계약 증서를 전달했다.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한 시립어린이집은 △시립수원성중흥어린이집 △시립고등동어린이집 △시립버드내어린이집 △시립보라매어린이집 △시립탑고을어린이집 △시립평동어린이집 △시립능실22단지어린이집 △시립꽃뫼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시립능실21어린이집 △시립정자1동어린이집 △시립금곡동어린이집 △시립고등행복어린이집 △시립푸르지오자이1어린이집 △시립푸르지오자이2어린이집 △시립푸르지오자이3어린이집 등이다.
시립수원성중흥 어린이집은 지동 수원성 중흥S-클래스 아파트 단지 내에 들어설 예정이다. 면적 432.238㎡ 규모로 정원은 85명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