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로이킴 측 "몇 번 만났다"…박수진, 백지훈 양다리?


입력 2013.06.27 12:57 수정 2013.07.03 13:29        김명신 기자
백지훈 박수진 로이킴 ⓒ 백지훈 미니홈피 데일리안DB 씨제이이엔엠

배우 박수진이 가수 로이킴과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결별과 열애설이 묘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오전 한 매체는 이들이 4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 CJ E & M 측은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다"라며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이어 '러브러브러브'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만큼 향후 음악 활동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매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수진 측 역시 공식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는 걸로 확인이 됐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시간이 지연됐으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박수진씨는 더 멋진 작품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공개 연인 백지훈 선수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이와 관련 네티즌들은 "둘 열애설만 부인하고 백지훈은 뭐지?", "헤어졌다는 거야 만나고 있다는 거야? 그럼 양다리야?", "몇번 만난 것은 사실이네", "세 명 열애사가 왜 이렇게 복잡해" 등 다양한 반응을 전하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