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싱어송라이터 박가을, 24일 정규앨범 발매 쇼케이스


입력 2014.01.15 11:27 수정 2014.01.15 11:33        스팟뉴스팀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한 대규모의 콘서트 형식

드러머 출신 싱어송라이터 박가을이 오는 24일 저녁 7시 서울 대학로 카페 앙코르에서 1집 앨범 ‘일어서자’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타이틀곡 위주로 무대를 선보이는 일반적인 경우와 달리 20여 곡을 관객들에게 들려주는 콘서트 형식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세션 연주자, 래퍼, 보컬리스트, 코러스 팀 등 20명이 넘는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박가을은 미스터 붐바, 쏘울드림, 허민(바닐라쉐이크), 뷰티풀데이즈 등에서 드럼과 퍼커션 연주자로 활동하며, 작사, 작곡, 편곡, 연주, 프로듀싱, 앨범디자인까지 직접 하고 있는 만능 뮤지션이다.

이번 앨범은 그가 지난 3년 동안 준비한 첫 정규앨범으로 사랑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쿠스틱 넘버로 꽉 채웠으며, 편곡을 통해 사운드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타이틀곡 ‘일어서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세상으로부터 상처 받은 한 남자가 절망의 늪에서 다시 희망을 발견해가는 과정을 노래하고 있다.

서브타이틀곡 ‘너의 빈자리’는 그가 앨범을 만들기로 결심한 뒤 처음으로 쓴 곡이다. 남녀보컬 ‘Little.s(리틀 에스)’ 와 ‘박수화’ 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마지막 곡 ‘Longing(너에게)’ 는 ‘너의 빈자리’ 의 연주곡 버전이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