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9일 오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기초연금법 여야정 협의체 마지막 실무회의에서 오른쪽에 자리한 이목희 새정치민주연합 간사가 발언하는 가운데 왼쪽에 앉은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과 안종범 새누리당 의원, 유재중 새누리당 간사가 굳은 표정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 안종범 새누리당 의원, 유재중 새누리당 간사, 이목희 새정치민주연합 간사, 김용익 새정치민주연합 의원.
[오늘 날씨] 서울 한낮 24도 '초여름 날씨'·중부 곳곳 비…면역력 높이는 4월 제철 음식은?
[인터뷰] 홍준표 "이재명 대통령 되면 '국민 매수의 나라'…이번에 청산해야"
[인터뷰] 안철수 "기술패권 경쟁시대, 이과 출신 대통령 나와야"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태민 노제 열애설 불거지자...팬들 “냅둬라” vs “티내네”
"제네시스의 무한 도전?"… 뉴욕서 SUV·레이싱 콘셉트카 최초 공개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일시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간접적으로 비판하면서 곧 일시적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AP통신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16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린 이코노믹클럽 연설을 통해 “관세가 인상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높다”며 “이는 일시적으로 물가를 높일 가능성이 크다. 혹은 더 오래 지속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현재로서 우리는 어떤 입장을 밝히기 전에 (트럼프 2기 행정부의)정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아…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트럼프 스트레스] 美 “중국 관세율 최대 245%”...中 “웃기는 일”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