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서태지 "아내 이은성, 원래 내 팬 아니었어"

스팟뉴스팀

입력 2014.10.10 00:08  수정 2014.10.10 00:11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서태지 ⓒ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가수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이 원래 자신의 팬이었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서태지가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태지는 아내가 된 배우 이은성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로 처음 만났고 인연이 됐다”고 말했다.

서태지는 “종서 형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모니터링 해주다가 어느 순간 이은성을 보고 있더라”며 이은성의 외모에서 신비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이어 서태지는 이은성이 처음부터 자신의 팬은 아니었다고 말해 MC 유재석을 놀라게 했다.

그는 “은성이가 서태지의 팬이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원래 안 좋아했다고 하더라”며 “초반에 결혼 사실이 알려진 다음에 그런 이야기가 나왔는데 실제로는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서태지는 “은성이가 출연한 ‘반올림’을 쓴 작가 분이 나를 좋아했다. ‘너에게’를 계속 들으라고 했다더라. 추운날 촬영하는데 계속 그 노래를 듣게 하니까 싫어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20일 5년 만에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