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맥도날드, 소셜네트워크 종합대상 수상


입력 2014.10.24 09:48 수정 2014.10.24 09:52        김영진 기자

'2014 제 4회 대한민국 SNS 대상'...통합적 커뮤니케이션 성공적 수행

맥도날드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2014 제 4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에 해당하는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 2013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개설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해 고객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 맥도날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9개월만에 50만 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맥도날드는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이 같은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적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종합대상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는 설명이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개설한 맥도날드의 소셜 네트워크 채널이 좋은 평가를 받아 '2014 제 4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맥도날드만의 차별화되고 즐거운 경험을 보다 폭넓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