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이 오는 6월 12~14일, 19일~21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I AM YOU ARE ME'를 개최한다.
지난해 서울을 포함해 총 5개 지역 투어를 진행했던 박정현은 올해도 서울 외 대구·부산 등 지방공연을 개최해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 ‘싱크로퓨전’은 서울공연 예매율 1위를 기록, 박정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콘서트에서 그녀의 라이브 무대를 직접 본 관객들은 '그녀의 라이브를 들어야만 박정현의 진가를 알 수 있다.' 등의 후기를 쏟아내며 박정현이 '라이브의 여왕'으로 불리는 이유를 실감했다는 반응이었다.
6월부터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I AM YOU ARE ME’는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8집 수록곡 'Any Other Man'의 가사 중 일부분으로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은, 자기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는 의미다.
올해 ‘나는 가수다’의 MC로서 또한 가수로서 방송에서 보여준 화려한 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박정현을 콘서트 무대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공연에 이어 대구(6월 27~28일 경북대 대강당), 부산(7월 11~12일 KBS 부산홀)에서도 공연이 이어진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