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상반신 노출 화보 '19금'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5.08 13:28  수정 2015.05.08 16:59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 maps

봉태규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패션 매거진 MAPS는 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두 사람은 패션 아이콘답게 스트리트 패션과 하이패션을 오가며 익살스럽고 장난기 가득한 설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진한 키스와 백허그 등 스스럼없는 스킨십으로 눈길을 끈 것.

봉태구와 하시시박은 지난해 말 지인들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상태다.

7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봉태규 측 인터뷰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연예가중계’와의 전화인터뷰에서 “지난해 12월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서 연말 송년회 때 만났는데 연애기간이 정말 짧았다”며 “첫 만남을 가진지 두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봉태규가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지만 양측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로 결혼을 정했다. 봉태규가 조만간 차기작으로 영화 출연을 결정지을 예정이어서 촬영이 끝난 일정과 맞춘 것"이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축하",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정말 잘 어울린다"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