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일본 언론 vs 현지 팬 반응


입력 2015.05.15 10:20 수정 2015.05.15 10:47        스팟뉴스팀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닛칸스포츠 캡처

한류스타 욘사마 배용준이 결혼한다. 13살의 연하이자 소속사 배우 박수진과의 결혼 소식에 일본 열도 역시 초미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욘사마’ 배용준의 결혼 기사를 대서특필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고 팬들 역시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지난 14일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사람이 최근 양가 허락을 받고 가을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의 닛칸(日刊)스포츠는 이날 ‘배용준 결혼! 올 가을, 여배우 박수진과’라는 제목으로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하며 이들의 결혼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특히 박수진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2002년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데뷔, 2006년 그룹해체 이후 배우로 변신해 점차 평가를 얻었다고 소개했다.

교도통신 역시 한류 드라마 '겨울연가'의 주역 배용준과 올해 가을 한국의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 여배우 박수진이 결혼한다고 속보로 타진했다.

스포츠 호치 등 다수의 스포츠 연예 매체도 메인을 장식하며 이들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겨울연가’는 지난 2003년 일본 위성방송과 2004년 일본 NHK에 방송돼 20%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후 10년이 넘게 배용준은 원조 한류스타로 군림하고 있다.

일본 네티즌들은 "욘사마 드디어 결혼? 축하", "배용준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배용준 결혼이라니. 너무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은 같은 키이스트 소속사 식구로, 올해 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양가 허락을 받은 상태로 결혼은 올 9월께로 알려졌다.

키이스트 측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 밝혔다.

이어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져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용준 박수진은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한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