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5' 남주혁 김소현 정체 알고 충격...
후아유-학교2015의 남주혁이 김소현의 정체를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는 이은비(김소현)의 정체를 알게 된 강소영(조수향)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영은 은비의 필적 감정을 통해 그가 은별이 아닌 은비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곤경에 처한 소영은 "그거 까면 나도 끝인 거 안다. 그러니 조용히 전학가라. 나는 너만 없으면 된다"고 말했다.
이에 은비는 "그렇게는 못 하겠다"며 딱 잘라 말했다. 은비는 "너 솔직하게 말할 자신 있냐?"는 소영의 말에 "떠날 거다. 너 여기서 치워버리고 그 다음에"라고 답한 후 소영이 건넨 필적 감정서를 그의 얼굴에 집어던져 버렸다.
소영은 변해도 너무 변한 은비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윽고 소영은 은비의 발목을 잡을 다음 계획을 세우던 중 절친인 이안(남주혁)을 떠올리며 섬뜩한 미소를 지었다.
소영은 이안에게 통영 사랑의 집 기사와 은비의 학생증 사진을 전송했다. 사진 속에는 은별과 너무나도 닮은 은비가 담겨있었다.
이윽고 은비를 만난 이안은 "너 고은별 맞지"라고 물었지만 은비는 대답할 수 없었다. 이안은 은비를 안으며 "그렇게 어려운 소원도 아니잖아"고 말했지만, 이은비는 울며 "미안해. 정말 미안해"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안은 "나한테 했던 게 다 거짓말이었던 거야? 너 누군데"고 재촉했고, 그때 태광(육성재)이 등장해 은비의 팔목을 잡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