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백주부' 백종원, '소여사' 소유진과 제주도 인증샷 '코믹'


입력 2015.06.24 07:06 수정 2015.06.24 07:10        김명신 기자
'집밥 백선생'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제주도 여행 인증샷이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 소유진 SNS

'집밥 백선생'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제주도 여행 인증샷이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소유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차피 자기만 잘 나온 거 올릴 거라며 끝까지 안 웃어줌. 궁시렁 백주부 짧은휴가 소여사 제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제주도 바다를 뒤로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환한 미소의 소유진과 상반된 뾰로통한 백종원의 표정이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한편 2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 표 된장찌개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은 어떤 된장찌개로든 변신할 수 있는 '만능 된장찌개 베이스'도 소개했다. 더불어 수박화채 '초간단' 레시피 역시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구라 윤상 손호준 박정철 등 출연자들은 백종원표 수박 화채와 된장찌개에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환호를 보냈다.

'집밥 백선생' 은 백종원이 제자들과 함께 매주 집밥의 매력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네티즌들은 "집밥 백선생 백종원 은근 매력남", "집밥 백선생 소유진과 너무 부럽다", "집밥 백선생 귀요미"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