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드론으로 본 세상' 사진전 개최
무인 비행기 드론으로 촬영한 창의적이고 독특한 풍경 감상할 수 있어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0월 11일까지 캐논 갤러리에서 드론 사진작가 조성준의 '하늘의 시선, 드론으로 바라본 세상'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드론이미지’ 실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성준 작가가 무인 비행기인 드론을 사용해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작가는 지난 2년 동안 산업현장에서부터 도시, 농촌, 자연 등 대한민국의 여러 풍경을 드론으로만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앵글의 사진으로 표현했다.
전시되는 사진 작품 대부분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캐논 EOS 5D 시리즈 중 최고의 모델로 칭해지는 EOS 5D MarkⅢ와 EF 24mm f/2.8 IS USM로 촬영되어 고공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상에서는 감상할 수 없는 광활한 앵글을 압도적인 화질로 생생하게 사진에 담았다.
'하늘의 시선, 드론으로 바라본 세상' 사진전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열린다.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승구 부장은 "이번 드론 사진전은 공중에서 촬영한 사진인만큼 평소에 볼 수 없는 드넓고 색다른 시각에서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전시와 작가와의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영상문화의 다양성을 알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