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발표회에 박시후, 송지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동훈 "왜 계엄해제 참여 안했나"…안철수 "착오 있었다"
홍준표 "국적이 일본이면 독립운동은 내란이냐" vs 김문수 "국적 되찾으려 독립운동"
첫 '한국인 교황' 나올까…'유력 후보' 언급되는 유흥식 추기경 [뉴스속인물]
제1169회 로또 당첨번호 '5·12·24·26·3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김수현, 군 시절 여배우와 3년 만나”…故김새론 미성년 교제 의혹 새국면?
'그것이 알고 싶다' 인제 계곡서 10년 전 실종된 男…마지막 동행인 "함께 야영, 먼저 가라고 해 돌아왔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미국 정부는 25일(현지시간)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는 양보를 하지 않으면 중국에 부과한 145% 관세를 철회할 수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중국이 실질적인 것을 주지 않으면 관세를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질적 양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중국을 개방하라, 중국에 들어가 일하게 해달라는 것”이라며 “솔직히 그게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거의 얻어낼 뻔했는데 그들이 물러났다”고…
[트럼프 스트레스] 서학개미 아직도 美 ETF 사들이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수십억 달러 지불…방위비 별도로 다룰 것”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