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나유, '귓방망이' 배드키즈 탈퇴 이유?


입력 2018.11.30 08:45 수정 2018.11.30 13:08        서정권 기자
지나유 근황과 일상이 주목 받고 있다. ⓒ 지나유 SNS

지나유 근황과 일상이 주목 받고 있다.

배드키즈 멤버에서 팀 탈퇴 후 트로트가수 지나유로 살고 있다는 유지나. 그는 우유 배달로 하루를 시작했다.

한 방송에 출연한 지나유는 배드키즈 '귓방망이' 인기에도 불구하고 팀 불화와 턱 없이 부족한 수입 등의 이유로 그룹에서 탈퇴했다.

트로트가수 지나유로 활동 중인 그는 무명 가수의 삶으로, 새벽에는 우유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지나유는 "그만큼 유명해지면 돈을 벌 수 있을 줄 알았다. 제가 알고 있는 행사만 해도 수입이 꽤 많았으니까. 돈을 벌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막상 해보니 그게 아니더라. 힘들기만 엄청나게 힘들고, 내 시간은 없었다"고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그는 "집에 전화해서 '얼마만 부쳐 주세요', '밥 먹어야 해서 만원만 보내주세요'라는 말을 24세까지 하니 너무 죄송했다"고 고백했다. 당시 수입은 전부 소속사가 관리했고, 여기에 팀원들과의 불화가 더해지며 지나유는 결국 배드키즈에서 탈퇴했다.

방송 직후 지나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 여러분! 실검 1위 감사드려요. 열심히 파이야! 지나유, 백만불, 인간극장, 지나유 새벽을 달린다"라는 글로 인사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