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 고반발 드라이버, 19년 베레스 3스타 출시
19년 3스타 A-SPEC 메이저월드, 이마트 동시 판매
혼마 코리아가 고반발 3스타 A-SPEC을 출시했다.
일본 사카타 공장에서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혼마 베레스 A-SPEC은, 대한민국의 가장 많은 필드플레이 고객인 50~60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혼마 최초의 프리미엄 3스타의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레스 A-SPEC의 드라이버는 베레스 최초로 반발계수(COR 0.863) FS2S Titanium페이스를 적용해 더 길어진 비거리를 실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분적으로 두꺼우면서 극도로 얇은 고반발 페이스의 기술적 디자인이, 강력한 반발력을 제공하며 헤드부분에 4g의 weight screw를 장착, 임팩트 시 무게 분산을 통해 페이스가 열리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다수의 지지대를 가지고 있는 극도로 가볍고 얇은 크라운이 최상의 굴절력과 무게배분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혼마 베레스 A-SPEC의 아이언은 기존 101.48mm헤드를 103.22mm 와이드 형으로 넓혀, 더욱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날카로운 리딩 엣지 솔이 관용성을 제공해 빗맞은 타구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하도록 했다. 또한 두꺼운 솔 부분이 낮은 무게 중심을 만들어 높은 탄도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A-SPEC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3, #5번, 유틸리티 ‘22도, 아이언으로 구성된다.
‘A-SPEC은 온라인, 오프라인 동일한 판매가격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판매는 온라인전문 업체인 메이저월드에서, 오프라인 판매는 이마트가 독점 판매한다.
장한섭 메이저월드 본부장은 “병행 및 오픈 마켓 등으로 구매 고객이 가격 피해를 보는 일이 많았다. 메이져월드와 이마트는 좋은 제품을 저렴하고 정확한 가격으로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인 이마트 바이어는 “이번 단독 판매를 통해 클럽전문 프로가 상주하는 이마트 내 빅텐 매장에서 고객에 맞는 정확한 스펙을 측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혼마를 전국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