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열애설' 현빈·손예진, '사랑의 불시착'서 로맨스


입력 2019.05.22 09:19 수정 2019.05.22 09:22        부수정 기자

'별그대' 박지은 작가 신작

영화 '협상'이어 두 번째 호흡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현빈·손예진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의 주연으로 나선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현빈·손예진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의 주연으로 나선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별그대' 박지은 작가 신작
영화 '협상'이어 두 번째 호흡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현빈·손예진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의 주연으로 나선다.

22일 홍보사 와이트리컴퍼니에 따르면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손예진(윤세리)과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현빈(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이다.

현빈은 극 중 수려한 외모에 최정예 실력을 갖춘 특급장교 리정혁 역을, 손예진은 대한민국 상위 1% 상속녀 윤세리 역을 맡았다.

둘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두 차례나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이를 부인했다.

연출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만든 이정효 감독이 책임진다.

올 하반기 tvN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