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유통업체 통합마케팅 추진협의회 개최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27일 대형마트와 식재료업체, 중소유통업체 등 대외 유통채널에 농협 농산물 판매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유통업체 통합마케팅 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장교섭력을 높이고 대외마케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출범한 유통업체 통합마케팅 추진협의회는 농협경제지주 및 자회사 농산물 마케팅 관련 조직의 팀장급 이상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청과·양곡·식품·축산 등 13개 조직 35명이 참여하고 있다.
유통업체 통합마케팅 추진협의회는 유통업체 상품제안 또는 면담 시 담당품목 이외 타 품목 종합 제안, 마케팅 정보 및 인적 네트워크 상시 공유 등을 수행함으로써 대외 판로 개척 및 농산물 제값받기를 통한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철 농협경제지주 대외마케팅부장은 "올해 통합마케팅 판매실적 목표를 전년보다 약 117억원 늘어난 1000억원으로 세웠다"며 "판매농협 구현 및 농업인 소득증대의 핵심조직으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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