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입력 2020.03.12 12:25 수정 2020.03.12 12:25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국내 3사 최초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 선보일 예정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일관성있게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각 국가의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도메인을 통일했으며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현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한국에 우선 적용하며 오는 7월까지 총 18개국의 총 19개 언어로 모두 적용 완료할 계획이다.


이 외에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면으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구성도 선보였다. 여기엔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타이어프로 로고송과, 2020년 금호타이어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제작현장,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달 말 금호타이어가 새롭게 제공하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는 국내 3사중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서비스로, 고객은 차량번호와 소유주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본인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금호타이어가 판매하고 있는 해당 사이즈의 다양한 타이어들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롭게 개편한 통합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고객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