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CI 새단장…"디지털 전략 강화"


입력 2020.04.02 09:15 수정 2020.04.02 09:15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애큐온, 기업 철학 내포한 심볼 로고 개발 및 본격 적용

새 CI 디지털 우선 적용…오프라인은 하반기까지 교체

애큐온의 새 CI ⓒ애큐온 애큐온의 새 CI ⓒ애큐온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 저축은행이 디지털 전략 강화를 위한 새로운 CI를 선보였다.


2일 애큐온이 선보인 새로운 CI의 가장 큰 변화는 심볼 로고로, 심볼 로고는 고객이 애큐온의 영문명 acuon을 대표하는 철자 a를 보다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심볼 로고에는 끊임없이 업계 최고의 디지털 금융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도 내포돼 있다. 또, 모바일 앱과 온라인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도 CI에 사용되는 기업명 국영문 철자가 뚜렷하게 식별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새로운 CI는 '원 애큐온(One Acuon)' 전략 아래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에 공통적으로 적용된다. 홈페이지, 앱,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 CI가 우선 적용된다. 직원과 고객용 문서 서식과 각 지점의 간판 등 오프라인에서의 CI 교체는 올 하반기 중 완료될 예정이다.


이혁수 애큐온캐피탈 경영전략부문장은 "애큐온의 비전과 철학을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CI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금융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