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음주운전’ 에이비식스 임영민, 탈퇴 결정…4인 체제로 팀 재정비


입력 2020.06.08 22:42 수정 2020.06.08 22:4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리더 임영민이 팀에서 탈퇴한다.


8일 브랜뉴뮤직은 에이비식스 공식 팬카페에 “당사는 에이비식스 멤버 임영민과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해 금일을 기점으로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팀 사정으로 인해 이번 활동과 관련된 많은 관계자 분들에게 폐를 끼친 점 이 자리를 빌려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브랜뉴뮤직은 “기존 공지대로 에이비식스는 향후 4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4인의 에이비식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4일 브랜뉴뮤직은 임영민의 음주운전 적발 사실을 직접 알리며 에이비식스의 복귀를 연기했다. 당시 소속사는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을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운전이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임영민은 에이비식스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향후 에이비식스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며 “8일로 예정돼 있던 에이비식스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29일 연기 발매될 예정”이라고 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