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영,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지현우·김소은과 호흡


입력 2020.06.18 10:01 수정 2020.06.18 10:02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하영.ⓒ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영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출연한다.


18일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영은 최근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에 캐스팅돼 작품 준비에 한창이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지현우와 김소은이 주연으로 나선다.


하영은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궁금한 게 있으면 못 참는 20대 후반의 외국계 음료회사 마케팅팀 대리 전보라를 연기한다. 재미교포로 솔직한 성격에 친화력이 좋고 영어와 한국말이 유창하며 대화 중에 영어를 자주 섞어 쓰는 캐릭터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영은 지난해 데뷔한 2년 차 배우"라며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와 같은 좋은 작품에 연이어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전했다.


하영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