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충재, 본식에 강해”…신화 에릭이 전한 ‘전진 결혼식’ 현장 분위기


입력 2020.09.28 09:43 수정 2020.09.28 09:4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에릭 유튜브, 해피메리드컴퍼니 ⓒ에릭 유튜브, 해피메리드컴퍼니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전진의 결혼식 당일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에릭은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aguTV eric’를 통해 “우리 새신랑 충재는 오늘도 역시 멋있었고요, 떨려서 잠을 잘 못 잤다고 했지만 프로답게 본식에 강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전진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올렸다.


또 에릭은 “혜성이의 사회는 봐줄 만 했고요, 동완이의 축가는 열정적이었습니다”라며 “오랜만에 보는 멤버들 모두 반가웠고요”라고 결혼식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따.


이어 “점심 릴레이는 대충 마무리 할랍니다. 충재는 토스트, 에릭은 김밥, 동완이는 최요비, 온앤오프에서 확인해주세요”고 덧붙였다.


김동완 역시 SNS에 “사랑하는 우리 진이 평생 행복해라! 제수씨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로 전진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날 전진은 3살 연하 승무원 예비신부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두 사람은 9월 1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예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앞서 지난 5월 전진은 공식 SNS에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며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 앞으로도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잘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