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가 3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포토> 최고위에서 대화하는 이낙연 대표와 김태년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왼쪽)와 김태년 원내대표가 3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대화하고 있다.
<포토> 민주당 최고위원회의 들어서는 이낙연-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와 김태년 원내대표가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포토> 김태년 "코로나19 백신, 국민 물량 100% 확보됐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원내대표는 코로나19 백신 준비 상황과 관련해 "접종할 수 없는 18세 이하나 임산부 등을 제외하면 접종해야 할 국민 물량 100%가 확보됐다. 집단면역 형성에 필요한 60% 접종에 충분하고 돌발상황에 대비한 추가 물량 확보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오늘 날씨] 한낮 서울 17도 '포근'·일교차 15도↑…계절성 비염에 좋은 습관은?
"역대 최장기록 평의 尹탄핵심판…'4대 4' 결론 가능성 낮지 않아" [법조계에 물어보니 639]
끝날 때까지 모른다…'기각' 확신 국민의힘, 의견은 세 갈래로 [정국 기상대]
눈물 기자회견 보고도 김수현 손절한 해외 브랜드, 왜?
신생아중환자실 간호사가 ‘낙상 마렵다’?...병원 측 사과
[데일리 헬스] '박성광 아내' 이솔이, 투병 고백…'이 암' 종류와 주의해야 할 점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