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권덕철 보건복지부장관(왼쪽)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대한의사협회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제41대 당선인과 악수를 하고 있다. 오른쪽은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
<포토> 권덕철 보건복지부 장관과 인사하는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과 이필수 회장 당선인
권덕철 보건복지부장관(왼쪽)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대한의사협회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제41대 당선인(가운데)와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과 인사를 하고 있다.
<포토>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회장 당선인에게 협회기 전달하는 최대집 회장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이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제41대 당선인에게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대한의사협회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협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포토> 대화하는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과 이필수 회장 당선인
최대집 대한의사협회 회장(오른쪽)과 이필수 대한의사협회 제41대 회장 당선인이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대한의사협회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왼쪽은 권덕철 보건복지부장관.
<포토> 주호영-안철수, 대한의사협회 정기총회 참석
주호영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왼쪽)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대한의사협회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에 참석해 박수를 치고 있다.
<포토> 대한의사협회 정기총회 참석한 안철수-주호영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대한의사협회 제73차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국민의힘, '절대 뽑고싶지 않은 사람' 이재명 때려 중도 민심 확보 총력
권영세, 이재명 선거법 위헌법률심판에 "재판 늦추기 목적"
우크라 당국 "북한군 8000명 전투 중…50% 사상 추정"
'인면수심' 10여년 간 지적장애 친딸 성폭행…50대 남성 체포
충주맨 김선태 공무원 최초 '프리선언'…"죄송하다"
"XX 죽여버릴까. 석열이 지지하지 마라"…협박받은 스타강사 "미친X인가"
실시간 랭킹 더보기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에 드리우는 낙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모가지를 비틀어도 꺾을 수 없는 자유로의 의지
원료 국산화 위해 칼 빼든 정부…넘어야 할 ‘고개’ [기자수첩-산업IT]
'재판 족쇄' 벗은 이재용,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박영국의 디스]
Z세대, ‘요즘 애들’을 위한 변명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