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 음원·뮤비 만든다


입력 2021.06.24 10:00 수정 2021.06.24 09:53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권진아·페퍼톤스·샘김 등 ‘안테나’ 아티스트 참여

MZ세대 겨냥 음원 프로젝트 진행...6월말부터 순차 공개

라이프스타일TV 테마로 한 웹예능 ‘샘Song’도 제작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 소속 뮤지션들이 웹 예능 '샘Song'을 촬영하는 모습. 왼쪽부터 정재형, 페퍼톤스 이장원·신재평, 권진아, 샘김, 유희열.ⓒ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4일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밀레니얼 세대+Z)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Goods)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페퍼톤스·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더 세리프(The Serif)’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전 세계 유명 박물관·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이 콘텐츠에서 안테나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주제로 한 곡의 일부를 공개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즐기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