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도 해외여행이 가고 싶다.
신세계면세점은 9월10일부터 10월10일까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해외여행이 그리운 두꺼비’라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월드에디션 소주잔 6종을 출시하고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외여행이 그리운 두꺼비 월드에디션 6종’은 코로나로 여행을 떠날 수 없어 아쉬운 고객들에게 기분전환을 위해 신선한 재미를 주기 위해 신세계면세점이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과 협업해 만든 한정판 소주잔 굿즈다.
두꺼비 소주잔은 미국, 프랑스, 호주, 이탈리아, 태국 등 6개 대륙별 대표 여행 국가의 랜드마크와 상징적인 각 국의 대표 아이템을 활용해 두꺼비 캐릭터를 디자인 했다.
여행 중 관광지 방문 시 기념품을 사 모으는 소소한 재미를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진로 월드에디션 기획상품 포장에 있는 QR 코드 인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진로 월드에디션 기획상품은 진로소주 6병+월드에디션 소주잔 2종 랜덤으로 구성돼 있으며, 9월10일부터 이마트 등 380여개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추첨 경품으로는 ▲1등(6명) 월드에디션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100만원 1인 2매) ▲2등(1명) 레스케이프호텔 아틀리에 디럭스룸 1박 상품권(1인 1매) ▲3등(15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4등(50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과 퀴즈 정답 작성 & 응원 댓글 작성 시 선착순 1만5000명에게 면세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온라인몰 전용) 1000원을 증정한다.
추가로, 함께 진행하는 신세계면세점 SNS 리그램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월드에디션 소주잔 4종 랜덤을 별도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여행 콘셉트 굿즈를 통해 ‘잠시’ 멈춘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