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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에너지솔루션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전체 생산능력은 스텔란티스, GM, 현대차 등과의 제휴를 포함해 2025년까지 430GWh 이상을 계획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어 "이중 파우치형이 310GWh, 원통형이 120GWh로, 시장 성장세와 자사의 역량을 고려해 생산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LG엔솔 "LFP 배터리, ESS 우선 양산하기 위해 개발중"
LG에너지솔루션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LFP 배터리의 장점을 고려해 공간이나 무게 제약이 없고 비용 경쟁력이 중요한 ESS(에너지저장장치) 시장에 우선 양산, 적용하기 위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이어 "EV(전기차)용으로는 전비 등 LFP 배터리 단점을 극복할 또 다른 코발트 프리 바탕의 저비용 배터리를 개발중"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LG화학 "PVC·ABS 수익 견조 전망"
LG화학은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석유화학 부문은 다운스트림의 경우 미국 한파 등에 따른 일시 공급 차질이 정상화되며 공급이 늘어날 것으로 본다"고 25일 설명했다.이어 "LG화학은 고부가 다운스트림을 갖춰 차별화된 사업 구조를 갖추고 있다"면서 "PVC의 수익성은 견조할 것으로 예상되며, ABS는 내년 하반기 일부 증설에도 영향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LG엔솔 "품질 관리 고도화…대규모 리콜 가능성 적어"
장승세 LG에너지솔루션 경영전략총괄 전무는 2021년 3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볼트EV 화재 원인은 GM과 LG가 공동조사했고, 그 결과 분리막 밀림과 음극 탭단선이 드물지만 동시에 발생해 화재 원인이 될 것으로 본다"면서 "LG는 초기 생산분은 모듈과 팩을 전수교체하고 최근 생산분은 선별 교체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이어 "배터리셀 모듈 공정은 생산을 재개했으며 10월 중순부터 배터리 교체팩이 공급가능할 것"이라며 "리콜 규모는 1조4000억원이며 LG전자와 중간값 50%를 적용해 7100억원 중 2분기분을 제외한 6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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