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유영민 청와대 대통령 비서실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운영위원회의 대통령비서실, 국가안보실, 대통령경호처 국정감사에서 증인선서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정감사 준비하는 청와대 참모들
유영민 대통령비서실장을 비롯한 청와대 참모진이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 청와대 국정감사에 앞서 준비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유영민 대통령비서실장 국정감사 증인선서
유영민 대통령비서실장을 비롯한 청와대 참모진이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 청와대 국정감사에서 선서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정감사 선서하는 유영민 대통령 비서실장
유영민 청와대 대통령 비서실장(왼쪽 두번째)이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운영위원회의 대통령비서실, 국가안보실, 대통령경호처 국정감사에서 증인선서를 하고 있다.(공동취재사진)
국정감사 참석하는 유영민 대통령비서실장
유영민 대통령비서실장이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 청와대 국정감사장에 입장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강한 비바람...목감기에 좋은 음식 3가지
'11시간 만에 29억'…한동훈, '94% 소액후원'으로 이재명 앞질렀다
[단독] 자살·사망 등으로 수사종결, 지난해에만 9만건 육박
트럼프, 美 정부부처에 '교황 추모' 조기 게양 명령
[데일리 헬스] '기안장' 인도식 손으로 카레 먹기, 단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것' 좋아진다?
하객 인순이, 김종민에 왜 사과? “지켜줘야 하는데...”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폭탄에 中, 인도예정 보잉기 되돌려보내 ‘응징’
중국이 현지에서 항공사의 인도만을 기다리던 미국 보잉사의 항공기를 미 본토로 되돌려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의 관세폭탄에 대한 보복조치의 하나로 중국 정부가 자국 항공사들에 '보잉사 항공기 인도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내린 데 따른 것이다. 중국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를 향해 관세협상을 압박하기 위해 강수를 두는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 샤먼항공이 인수할 예정이던 보잉 737 맥스 항공기는 19일 오후 6시11분(현지시간)쯤 미 워싱턴주 시애틀 킹카운티 국제공항으로 되돌아왔다. 이 항공기는 중국 저장…
[트럼프 스트레스] 환율조작·부가가치세…트럼프, ‘비관세 장벽’ 8가지 제시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 다음은 IRA 손질?… "BYD 날뛰는데"
정기수 칼럼
보수가 문형배에게 진 빚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망간단괴’가 뭐길래…美·中 쟁탈전 벌이나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안보사령탑 지정, 더이상 미적대지 말라 [기자수첩-정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