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오로라, MZ세대의 즐길거리 가득한 '나마네 스테이션' 행사 개최


입력 2021.11.11 11:01 수정 2021.11.10 14:0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이미지 제공 : ㈜아이오로라]

아이오로라(대표 장영수)는 11월 12일부터 6주 간 매주 금, 토, 일에 나마네 스테이션(NAMANE STATION)을 개최한다.


이달 12일부터 서울역 3층 맞이방에서 오픈하는 나마네 스테이션은 아이오로라가 선보이는 최초의 오프라인 행사다. 나마네카드를 소지한 사람은 무료로 방문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나마네 스테이션은 3가지 ZONE으로 구성된다. ▲대중성 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이널 진출 크루의 방을 재현한 포토존 ▲조셉앤스테이시를 비롯한 여러 기업 부스와 개인 셀러가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존 ▲스트릿 댄스 배틀과 무대가 펼쳐지는 퍼포먼스존까지 MZ세대의 즐길거리를 서울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식회사 아이오로라가 개발한 ‘나마네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만들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사진을 넣어 제작하고, 현금을 충전해 온∙오프라인부터 대중교통 결제까지 가능한 카드다.


아이오로라 관계자는 "나마네 스테이션 행사로 나마네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갖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끊임없이 고객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