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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예일의 한국 마스코트 영상 NFT 래플 진행


입력 2021.12.27 09:08 수정 2021.12.27 09: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무신사

무신사는 국내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예일의 한국 마스코트 ‘유니버시티 핸섬 댄’의 첫 번째 대체 불가능 토큰(NFT)발행 기념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가 NFT 래플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래플 이벤트는 예일의 한국 마스코트 유니버시티 핸섬 댄 이전 세계 랜드마크를 투어하는 영상 NFT와 2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30일 오전11시까지 72시간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12월30일 오후 12시에 발표된다.


래플 이벤트로 처음 공개한 예일의 NFT는 한국 마스코트 유니버시티 핸섬 댄이 서울, 뉴욕, 파리 등 글로벌 랜드마크를 누비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은 오랫동안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지 못한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며 다가오는 2022년 새해의 행복과 건강, 자유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NFT는 추후 글로벌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에서 거래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여행권은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5년의 유효기간 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항공권 또는 여행 상품, 지역에 제한 없이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이용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와 함께 예일의 핸섬 댄 상품 일부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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