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앞세운 '영웅의 본색' 유튜브서 큰 인기


입력 2022.01.07 13:43 수정 2022.01.07 12:2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세정의 웰메이드가 임영웅과 찍은 광고 ‘영웅의 본색’.ⓒ세정

세정의 웰메이드는 전속모델 임영웅과 찍은 광고 ‘영웅의 본색’이 지난해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영웅의 본색은 영화 영웅본색을 오마주한 누아르 콘셉트의 웰메이드 21 FW광고 캠페인 영상으로 임영웅과 함께 찍어 화제가 됐다. 지난해 10월 영상 공개 이후 약 2주 만에 티저와 본편 누적 조회수가 총 230만 뷰를 돌파했고, 최근까지 330만 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웰메이드 측은 이 영상이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을 볼 수 있다는 점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FW스타일링이 콘셉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다’, ‘웰메이드가 웰메이드 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웰메이드는 지난해 연말 KBS 2TV에서 진행된 임영웅 첫 단독 콘서트 ‘We’re HERO임영웅’에서 가상 광고로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 관련 콘텐츠는 웰메이드의 고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며 “2022년에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국민가수 임영웅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팬덤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