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폴리움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블랑101(블랑원오원)’은 창고형 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블랑101 시그니처 세탁세제+섬유유연제 1.2L’를 런칭하며 오늘부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랑101은 순백의 ‘블랑’과 기초, 입문 코드 넘버를 뜻하는 ‘101’의 의미처럼 환경친화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소비자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1.2L 용량으로 새롭게 구성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선보인다.
ⓒ
섬유유연제 역시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옷감을 정전기 없이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12종의 유해 성분을 무첨가해 안전을 위한 품질 검증과 피부 자극 시험을 완료했으며, 일반 제품 대비 1/3만 사용하는 초고농축 제품이라 경제성까지 챙길 수 있다. 향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그니처’이다. 전문 조향사와 함께 만든 블랑101의 대표향으로 포근하고 은은한 화이트 우디 머스크 향기를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블랑101의 브랜드 매니저는 검증된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선보이는 만큼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조건으로 프리미엄 블랑101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밟혔다. ‘블랑101 시그니처 세탁세제+섬유유연제 1.2L’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오늘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