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 ‘눈물샘’, ‘I Think I’ 등의 노래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가수 별이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별의 비밀일기>라는 컨셉으로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와 랑카위에서 진행 되었다. 새로운 곳으로 떠난 여행 속에서 자유로운 생활을 통해 더욱 자신감 있게 자신을 표현하는 별을 모습을 생방송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별은 이제까지 시도해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별의 스타화보에는 별이 없다"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정도로 새로운 느낌과 시도로 보는 이들의 만족감을 채울 수 있는 화보가 될 것이고, 별 또한 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충분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촬영 현장에서 이채로웠던 것은 현지 팬들이 보여준 별에 대한 관심이었다. 최근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풀하우스> 삽입곡 “I Think I”를 팬들이 휴대폰 벨소리로 내려 받아 현장에서 반복하여 틀면서 별의 이름을 연호하여 마치 개인 콘서트에 온 것 같은 분위기였다고 촬영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별은 다음달 초 5집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이번 별의 스타화보는 SK텔레콤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인 네이트에 접속하여 7.방송/스타 -> 1. 스타화보집으로 이동하면 감상할 수 있으며, "**8253+네이트 또는 통화"버튼을 누르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