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스페이스, '2022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입력 2022.07.22 15:49 수정 2022.07.22 15:0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노스페이스 어린이 모델들이 키즈 이오나 크루 세트 및 키즈 비즈비 샌들 II 등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바캉스지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2022 키즈 서머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키즈 서머 컬렉션은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시원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소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


대표 상품인 ‘키즈 서머랜드 래시가드’는 흡습속건성 및 신축성이 뛰어나며 UV차단 기능을 갖춰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활동적인 워터스포츠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집업 스타일로 아이들 혼자서도 쉽게 입고 벗기 편하다.


갑피(어퍼)의 발이 닿는 부분 전체에 걸쳐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키즈 비즈비 샌들II’는 발등과 힐에 벨크로 스트랩을 적용해 아이 발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하기 용이하다. 경량성과 쿠셔닝이 우수한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키즈 엘리슨 반팔 라운드티’는 성인용 제품의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잠재권축사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고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한 착한 아이템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키즈 서머 컬렉션은 아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용도를 한층 높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덥고 습한 올 여름 날씨를 고려해 냉감, UV차단 등 여름철 꼭 필요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아이들이 즐겁고 활동적인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