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1:1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는 피부부터 일상까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8월부터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는 커스텀미 플러스는 일상에서 뷰티를 폭넓게 관리하기 위한 루틴 관리 기능과 생활 속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커스텀미의 브랜드 체험 공간에서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루틴 관리는 일상에서 나만의 가치 있는 습관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은 본인의 피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루틴을 추천받고 루틴 수행을 기록 및 관리할 수 있다.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루틴 알림 기능은 개개인의 습관 형성과 의미 있는 일상 만들기를 돕는다. '건강한친구'에서 제공하는 홈PT, '마보'의 명상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콘텐츠도 제공한다.
커스텀미 플러스는 브랜드 체험에서 나아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텀미 브랜드의 민감 맞춤 에센스, ‘바이탈뷰티’와 ‘풀무원건강생활’의 개인 맞춤 영양 건강기능식품, ‘다노’의 다이어트 간식, ‘윤식단’의 맞춤 샐러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을 통해 생활 속 맞춤 제품을 제안하며 건강한 일상을 제안한다.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번 오픈 기념으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과 다양한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