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DB손해보험의 실적이 눈에 띄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DB손보는 올해 상반기 당기순이익이 56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2%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5869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29.2% 증가했다. 원수보험료도 7조9107억원으로 6.4% 늘었다.
DB손보, 긴급 재해재난 지역 현장보상서비스 운영
DB손해보험은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겪은 서울과 수도권 전 지역에 긴급 재해재난 지역 현장보상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DB손보는 침수차량에 대해 우선적으로 견인 조치하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 관리할 수 있도록 서울대공원 주차장을 임대해 임시 보상서비스센터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피해를 겪은 보험가입 고객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방문 고객에게 원스톱으로 보상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다.DB손보는 긴급 재해재난 대응 매뉴얼을 가동하고, 피해 지역의 보험 가입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회사의 임직원과 지역 긴급출동업체 및 …
DB손보,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
DB손해보험은 지난달 출시한 창립 60주년 기념 신상품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이 6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해당 상품에 탑재된 5종의 통합 간편고지 구조와 무사고 계약전환에 대한 독창성 및 유용성 등을 높게 평가했으며, 다른 보험사는 향후 6개월간 유사상품을 판매할 수 없다.이번에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 받은 5종의 통합 간편고지 구조는 고객의 1년부터 5년까지 입원 및 수술 이력에 딱 맞춘 합리적 보험료를 제시할 수 있도록 했다. 5가지 질문서를 하나의 상품에 구성해 가입에 필…
DB손보, 이노핀 '투자의 달인' 고객에 홀인원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은 이노핀이 운영 중인 주식 투자 플랫폼 '투자의 달인'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홀인원보험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DB손보의 홀인원보험은 골프장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해, 장애, 골프용품 손해, 홀인원시 축하비용을 보상하는 보험 상품이다.서울핀테크랩 입주 핀테크 스타트업인 이노핀이 운영하는 투자의 달인은 퀀트,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반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전문가 리포트를 제공하는 주식 투자 컨텐츠 플랫폼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DB손보와 이노핀은 투자의 달인 이용자 성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펜…
[D:방송 뷰] 변화 앞둔 위기의 방송사 간판 예능들…‘정체성 찾기’ 관건
‘놀면 뭐하니?’·‘유 퀴즈’ 잠시 휴식기 가지며 재정비 예고
홍윤화, ‘씨름의 여왕’ 촬영 중 십자인대 파열…“수술날짜 조율 중”
개그우먼 홍윤화가 촬영 중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당했다.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11일 “홍윤화가 촬영 도중 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소속사에 따르면 홍윤화는 지난 10일 tvN STORY·ENA 예능 ‘씨름의 여왕’ 촬영 도중 사고로 십자인대가 파열됐다. 현재 수술 날짜를 조율하며 방송 스케줄도 조율 중이다.소속사는 “홍윤화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해 살피겠다”라고 덧붙였다.현재 홍윤화는 tvN ‘코미디빅리그’, iHQ ‘맛있는 녀석들’, tvN STORY·ENA ‘씨름의 여…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 새 5억 올랐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