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이준석 전 대표가 14일 당 비상대책위원회 효력을 정지해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 사건의 심문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법원에 도착, 민사51부 법정으로 이동하면서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두번째 가처분 심문 출석하는 이준석
국민의힘 이준석 전 대표가 14일 당 비상대책위원회 효력을 정지해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 사건의 심문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법원에 도착, 민사51부 법정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준석 "법원에서 큰 고민 없이 판단할 것"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가 14일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국민의힘 당헌 효력 정지 가처분 심문에 출석하고 있다. 이 전 대표는 "이번 당헌 개정안은 결국 소급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고, 처분적 당헌 개정이라 법원에서 큰 고민 없이 판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헌 효력 정지 가처분 심문 출석하는 이준석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가 14일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국민의힘 당헌 효력 정지 가처분 심문에 출석하고 있다.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 가처분 심문 출석
가처분 심문 출석하는 이준석 국민의힘 전 대표
국내 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차 출국
국내 정·재계 인사들이 미국으로 출국하고 있다.오는 20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서다.19일 여야에 따르면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의원들로 구성된 방미단은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차 전날 미국으로 출국했다.방미단은 국민의힘 소속 김석기 외통위원장을 비롯해 김기현·윤상현·인요한 의원, 더불어민주당 조정식·김영배·홍기원 의원 등 7명으로 구성됐다.이들은 오는 22일까지 미국에 체류하며 트럼프 정부 인사들과 북핵 문제·한미 동맹 등 외교·안보 현안과 경제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주간 증시 전망] 트럼프 2기 출범 ‘정책 불확실성’ 확대…코스피 2440~2570
"트럼프, '北·美 정상회담' 재추진할 것"
국민의힘 "野, '폭도' 등 자극적 용어 남발해 극단 갈등 유발 말라"
MBC 제3노조 "대통령 탄핵심판기간 불구속 상태서 방어권 보장돼야"
서부지법 난입 폭력사태로 현재까지 87명 체포…헌재 인근서도 3명 체포
"사람들 튕겨나갔다"...스페인 리프트 사고로 30여명 부상
홍상수 1200억 유산상속설에 "김민희가 낳은 자식은…"
군면제 캐나다인 JK 김동욱, 尹 구속되자 "지금 분노"
실시간 랭킹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기안84가 또…" 여성혐오적 발언, 언제까지 들어줘야 할까 [기자수첩-연예]
대이변 대한체육회장 선거, 축구협회도?…핵심은 젊은 인재 [기자수첩-스포츠]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