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라네즈 아토코스메 입점


입력 2022.09.15 14:51 수정 2022.09.15 14:5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라네즈 일본 진출 대표 제품.ⓒ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 14일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입점했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팬데믹으로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시기지만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 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K-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라네즈는앞으로도 더 많은 일본 현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