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장원영을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를 모은 하파크리스틴은 기존의 컬러렌즈 팝업스토어와 차별화 된공간을 꾸미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을 ‘하파스튜디오’로 정했다. 130평의 팝업스토어에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장비 및 조명을 배치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파스튜디오에서 찍은 인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하파크리스틴, #하파스튜디오, #하파팝업스토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렌즈 100팩을 선물하는 통 큰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하파크리스틴의 컬러렌즈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검안 기계를 이용한 시력 검사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의 시력에 맞는 렌즈도 손쉽게 고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 하파크리스틴 KF94 마스크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신제품 ‘원앤온리 크리스틴 렌즈’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파크리스틴 관계자는 “하파팝업스토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공유하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파크리스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부터 16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