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은 오는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5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초보 부모들을 위해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로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안전용품 등을 판매한다. 라엘은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가 합리적인 가격에 라엘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출산 직후 오로와 같은 분비물로 패드 사용인 필수인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5가지 제품으로 구성한 ‘산모 기프트 세트’를 60% 할인한다. 산모 기프트 세트는 피부가 민감해진 산모를 위해 OCS Blended 인증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전 세계에서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미국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1위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소·중·대형)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또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레귤러·롱)를 40%할인한다.
이와 함께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라엘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1매를,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유기농 순면 커버 요실금 패드’ 롱라이너 2매를 증정한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부모가 되실 모든 분들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를 결정했다”며 “모든 산모 분들이 건강하게 기력 회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출산 직후 필요한 위생용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