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시 20%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컬래버레이션 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일상과 상상의 이미지를 결합한 개성있는 아트토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서커스보이밴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내놨다.
서커스보이밴드만의 귀여운 아트토이를 더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동화 같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뚜레쥬르X서커스보이밴드 아트토이 피규어는 트리 오너먼트,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레드 위시 베리’는 진한 초코 가나슈 생크림에 달콤한 베리 콤포트와 바삭한 산딸기 크런치를 샌드하고, 영롱한 레드 글라사주로 마무리한 케이크다. 귀여운 산타 오리 아트토이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토퍼로 화려함을 더했다.
서커스보이밴드의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를 더한 케이크 입체 받침으로 비주얼을 극대화 한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트리맨의 초대’는 마스카포네 바닐라 빈 무스 속에 딸기 꿀리(Coulis)를 샌드한 케이크로 13.5cm 크기의 트리맨 아트토이 피규어로 장식했다.
‘원더랜드의 파티’는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크림, 초코크런치가 달콤하게 어우러진다. ‘산타의 선물, 부쉬드 노엘’은 진한 초코 가나슈와 초코 크림을 샌드한 통나무 모양 초코 케이크다.
맛집, 굿즈 등 무엇이든 앱으로 미리 예약하는 스마트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최근 론칭한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을 통해 케이크 예약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2월18일까지 뚜레쥬르앱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7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케이크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오직 뚜레쥬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트토이 피규어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면서 “상상 속 동화같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