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이재성이 30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알에글라 훈련장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설레발 이어 발버둥 칠 일본, 스페인전 1-2 패?
독일전 기적의 2-1 역전승 8강 대진까지 그려코스타리카전 예상 밖 패배로 16강행 불발 위기일본-독일전 스코에 맞힌 서튼도 일본 패배 예측
수원 학생·교사·학부모, 학교사회복지사업 만족도 90% 이상
만족도 조사 학생 96.7% 교사 94.5% 학부모 91%
‘1.6억 쾌척’ KLPGA와 E1…10년 연속 자선기금 전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과 함께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제10회 E1 채리티 오픈'의 자선기금 전달식을 가졌다.KLPGA와 E1은 ‘제10회 E1 채리티 오픈’에서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된 1억 6000만원(선수 기부금 8000만원, E1 기부금 8000만 원) 중 1억원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의류를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대회가 처음 개최된 2013년부터 10년째 지속되고 있는 본 전달식에는 KLPGA 김순희 전무이…
江, 방한한 첫 中 국가주석…한·중관계 기틀 마련
방한 당시 삼성전자·현대차 방문…한국 경제발전 벤치마캉
하주석 자필 사과문 “바보 같은 행동, 속죄하겠다”
음주운전으로 징계를 받은 한화 이글스의 내야수 하주석(28)이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하주석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있었던 음주운전 사건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린다"라며 "야구인 전부의 명예를 실추시켰고 내 자신을 통제하지 못한 불찰이었고 바보 같은 행동이었다"고 반성했다.지난 6월 경기 도중 주심의 판정에 항의하다 퇴장당한 뒤 헬멧을 내던진 행동에 대해서도 고개를 숙였다.하주석은 "지난여름 불미스러운 사고가 있었음에도 다시 실망을 안겨드렸다. 엄중한 질책과 충고를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라며 "팬들께 너무 죄송해 얼굴…
배터리 200톤 재활용…삼성전자, '갤럭시 S25'로 친환경 보폭 확대
갤럭시 S25, 재활용 소재 8종 적용배터리 순환 체계 구축해 코발트 수급갤럭시S24 울트라에 '오션모드' 제공지역 단체들 산호초 복원 작업 기여
[갤S25 언팩] 자체 플랫폼도 개발…삼성, "사용자 중심 AI폰 고도화 주력"
삼성스토어, 대구서 데이코·갤럭시 S25 팝업스토어 동시 진행
문형배 "유엔군은 무엇을 위해 이 땅에 왔을까" 논란…헌재, 미증유의 위기
나경원이 전한 설 민심…"조기 대선 운운에 민심 매서워"
‘트럼프 취임’ 고환율 후폭풍은?…“은행 재무안전성 저하 제한적”
"뭉쳐야 산다" vs "홀로서기"… LCC 지각변동 '본격화'
[오늘 날씨] 충청·호남 15㎝ 눈 더 온다 '아침 최저 영하 13도'…"내 집 앞 쌓인 눈, 누가 치우나"
에어부산 김해공항 화재 기종은 '에어버스 A321-200'
실시간 랭킹 더보기
조남대의 은퇴일기
꽃을 피우는 고목
정기수 칼럼
'깜도 안 되는' 판사가 왕이자 걸인인 시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주가 부양에 있어 먹통 된 '밸류업'
김정은·트럼프, '싱가포르'에서 다시 시작할까 [기자수첩-정치]
“바닥이 안 보인다”…불황 길어지는 건설업계 [기자수첩-부동산]
탄핵 정국에 마비된 부동산 시장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