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앤케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BLANC DIVA)에서 신제품 ‘워터벨벳 쿠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워터 벨벳 쿠션은 기존 글림 커버리지 쿠션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쿠션 라인이며, 총 4가지 색상(19 포슬린, 20 로지, 21 바닐라, 22 베이지)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출시된 쿠션은 고분자 엘리스토머가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구상에 존재하는 식물 중 비타민 C를 가장 많이 함유한 식물로 알려진 카카두 플럼수를 34%나 담아낸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당김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워터벨벳 쿠션은 속건조 없는 스킨 케어 쿠션”이라 전하며 “수분감을 원하지만 번들거리는 광이 부담스러운 분,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워터벨벳 쿠션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블랑디바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는 △회원 등급별 최대 50% 할인 △블랑디바 전상품 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블랑디바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해 왔으며, 브랜드 모델인 NCT DREAM과 함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