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아부다비 누빈 김건희 여사, UAE 대통령 모친 만찬·문화부 장관 환담
김 여사, UAE 국모 파티마 여사 만나…"만나 뵙게 돼 기쁘다"K-콘텐츠·부부 공통점 등 다양한 화제로 대화하며 친교 다져대통령궁 '카사르 알 와탄' 방문해 문화·청소년부 장관과 환담
"김건희가 대통령이라는 말 나와" "중범죄자"…고민정·김남국 '맹비난'
고민정 "인사와 정책과 돈이 다김건희 여사를 중심으로 돌아가"국힘 당권경쟁 관련 "김 여사가나경원을 싫어하는 것 아니냐"
아버지 권력은 대통령급?...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뉴스속인물]
"전두환 시대였다면 네가 나 건드리면 바로 지하실"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등으로 물의를 빚은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인 래퍼 장용준(노엘)이 또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이번엔 그가 쓴 노래 가사 때문이다.노래 가사에서 '전두환 시대'를 거론했는데, 일각에서는 전두환 정권의 군부독재 피해자를 조롱하고 민주화 운동을 폄훼했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지난해 10월 구치소에서 석방된 이후 공식 활동은 하지 않고 있음에도, 빈번히 논란의 주인공이 되며 뭇매를 맞고 있다. 또 한 번 그가 논란이 되면서 장 의원의 아들이자 래퍼인 노엘에 대…
"매국논란 안현수, 한국 버렸던 러시아인이 그 다음은 중국 선택…채용 안돼"
러시아로 귀화한 후 중국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기술 코치로 활동하기도 한 빅토르 안(37·한국명 안현수)과 김선태(46) 전 중국대표팀 감독이 성남시청 쇼트트랙 코치직에 지원한 것을 두고 한국빙상지도자연맹이 반대 입장을 강력히 표명하고 나섰다.13일 빙상지도자연맹(이하 연맹)은 성명서를 통해 "성남시의 쇼트트랙 코치 공개 채용 과정을 보면 우려되는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성남시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감독 선임을 할 것을 촉구한다"며 빅토르 안과 김선태 채용을 반대했다.연맹은 김선태에 대해 "2018년 평창 겨울올림픽 당시 문재인…
"앗, 지나쳤다!"...고속도로 한복판서 후진하다 옆 차에 '쾅' (영상)
한 경차 운전자가 휴게소에 진입하는 것을 놓쳤다는 이유로 2차로 한 가운데서 후진하다 1차로를 주행하던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휴게소 지나쳤다고 후진이라뇨; 죽으려고 작정했습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제보자 A씨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2017년 10월 20일 오전 9시께 경부구 상주시의 한 제한속도 시속 80km 도로에서 발생했다.당시 A씨는 1차로를 시속 80km가 넘지 않는 속도로 달리고 있었다. 이때 2차로를 달리던 경차 한 대가 비틀거리더니 1차로로 침범했다.A…
국민의힘 "마은혁 임명촉구 결의안은 날치기…헌재, 불법에 동조 말라"
"'전국민 25만원 포기할테니 추경' 호떡 뒤집듯"…이재명 vs 유승민 '뜨아아' 2라운드?
'민주당 돈봉투' 송영길 전 보좌관, 박용수 1심 징역 1년 2개월
경찰, '대전 초등생 피살 사건' 수사에 프로파일러 5명 투입
‘40번째 금메달’ 효자 종목 위상 되찾은 쇼트트랙 [하얼빈 동계AG]
女하의 주머니서 '펑' 터진 휴대폰…"폭발 직전 강한 열기 느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