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덕수 국무총리가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 열린소통포럼에서 열린 백브리핑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컨콜] 삼성전자 "3나노 2세대, 2024년 양산"
삼성전자는 31일 2022년 4분기 실적컨퍼런스콜을 통해 "당사가 팹을 중국에 안정적으로 운영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됐다. 매우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 당사는 중장기 시장 및 글로벌 거래선 수요, 경제성 ,수익성 등 다방면 검토 통해 고객 대응하겠다는 기준으로 미래 준비에 노력하고 있다. 미국 테일러시 메모리 생산은 단기적으로는 파운드리 중심으로 계획 수립돼있어 지금 시점에서 명확한 답변 어렵다. 국내외 망라 신규 거점 확보하는 것에서 다양한 기준, 가능성 고려해 결정하겠다"고 밝혔다.이어 "3나노 2세대 공정은 2024년 예정…
[컨콜] 삼성전자 “AP 솔루션 개발팀 신설…갤럭시 최적화 AP 개발”
다니엘 아라우조 삼성전자 상무는 31일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올해 당사는 주요 솔루션 중 가장 적합한 가격과 성능을 위한 AP(어플리케이션 프로세서) 개발을 위해 채용을 진행할 것”이라며 “향후 시장 수요, 출시 시점, 지역별 리드 등을 고려해 모델별로 최적화된 AP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 경쟁력 기반 오픈형 채용 기조를 유지할 계획”라고 말했다.이어 “AP는 스마트폰 제품의 성능과 고객 경험을 좌우하는 핵심 부품으로 중요도가 높다. 이를 감안해 MX사업부는 2022 12월 AP 최적화 및 차세대 선행 연구를 담당하는 AP…
백브리핑중인 한덕수 국무총리
발언하는 한덕수 국무총리
백브리핑하는 한덕수 국무총리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미(美) CES 2025…INCHEON-IFEZ관 개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25’에 ‘INCHEON-IFEZ’ 홍보관을 개관해 전 세계 관람객들을 맞았다고 8일 밝혔다.‘INCHEON-IFEZ’ 홍보관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노스홀(North Hall)의 AI(인공지능)존에 139㎡ 규모로 조성됐으며, 인천대교와 인천국제공항 등을 모티브로 인천의 글로벌 연결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도시 르네상스 오늘의 기술로 미래 도시를 건설하다’ 를 주제로 한 홍보관은 건강&안전(Health & Safety)…
[CES 2025] 로보락, 로봇청소기 'S9 MaxV 시리즈' 등 공개
[CES 2025] SKT ‘에스터’ 3월 북미 베타 출시..."완결적 일상관리"
[속보] 당정 "1월 27일 설연휴 임시공휴일 지정"
'자충수' 된 내란죄 철회…'이재명 방탄용' 비판 물결 쇄도
비트코인, 미국이 사야 오른다...'이 지표' 봐야 하는 이유
"왜 째려보느냐" 유동규, 법정서 이재명에게 고성
풍자 절친 유튜버 이희철 사망 소식 전해져..."믿어지지 않아"
숙명여대 어떤 결과 알렸을까?…김건희 여사 '석사논문 표절 의혹' 조사 결과 통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의 민주당, 공포정치 시대 여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불시에 찾아올 수 있는 재난의 트라우마, 한의학으로 보듬다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윤석열 탄핵 국면과 보수의 역결집
민주당 목표는 오로지 '조기 대선' 뿐인가 [기자수첩-정치]
제주항공의 '5일 항변', 피로 다시 쓰여진 안전 [기자수첩-산업IT]
경제 수장들이 ‘정치’ 얘기하는 현실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