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천하람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 서울·인천·경기 합동연설회에서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
당원들과 인사하는 천하람
천하람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 서울·인천·경기 합동연설회에서 당원들에게 인사하며 웃고 있다.
서울·인천·경기 합동연설회에서 인사하는 천하람-김기현-황교안-안철수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 서울·인천·경기 합동연설회에서 안철수, 황교안, 김기현, 천하람 당대표 후보(왼쪽부터)가 함께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안철수-황교안-김기현-천하람, 마지막 합동연설회 참석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 서울·인천·경기 합동연설회에서 안철수, 황교안, 김기현, 천하람 당대표 후보(왼쪽부터)가 인사하고 있다.
홍준표 "이준석 바람으로 뜬 무명 정치인"...천하람 "대구 온돌방 따뜻하시냐"
홍준표 대구시장과 천하람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설전을 주고 받았다.홍 시장은 지난 1일 페이스북에 천 후보를 겨냥 "이준석 전 대표는 당대표가 될 때 청년정치, 당의 미래 비전을 말하고 정권교체의 열망을 부르짖으면서 국민들과 당원들 사이에 선풍적 바람을 일으켰는데 요즘 당대표 선거를 보니 비전은 아예 없고 자해, 음해, 비아냥만 난무하고 어쩌다 이준석 바람으로 뜬 무명의 정치인은 일시적인 흥분과 자아도취에 취해 책임지지도 못할 망언들을 쏟아내고 있다"고 비판했다.이어 "어차피 다음에도 국회입성 하지도 못할 지역에서 그 지역정서에 …
천하람 "의원들 보신주의와 무능함에 대구민심 분노"
'나경원 연판장' 언급하며 TK의원 비판"TK 물갈이 선언하면 지지율 10% 올라"
"아버지, 퇴직하고 다시 입사하신다구요?"…은행, 초고령사회에 내놓은 '방책'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김수현 방지법’ 국민청원에 5만명 응답했다
‘김민희 득남’...홍상수 호적에 올라갈 수 있을까?
“이해해준 박나래 고마워...반성” 전현무의 뒤늦은 사과
[데일리 헬스] 제니, 노출에도 당당한 이유 있었다…"'이것' 으로 근육+몸매 관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