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주호영 "민주당의 특검 추진? 이재명 부정부패 시선 돌리려는 것"
"내년 총선서 민주당 행태 심판받을 것""현수막 남발, 필요하다면 재검토할 것""尹 당선 1년…국민 약속 지키려 노력"
주호영 "민주당의 '대장동 50억 특검'…고양이에 생선 맡겨 달라는 격"
"'대장동 수사' 스톱시켜 자기영역으로 가져가보려는 의도""이번 정부 조치에 日 정부와기업도 상응하는 조치 취해야"
숨진 전 비서실장 유서 "이재명, 정치 내려놓으라…열심히 일만 했는데 억울"
숨진 이재명 전 비서실장 전 씨, 지난해 12월 퇴직 전후 '성남FC 의혹' 검찰 조사 받아유족 "성남FC 의혹 관련 앞두고 있던 조사는 없어…매스컴에 이름 오르내리면서 스트레스"김성태 회장 모친상도 조문…당시 '이재명 측근이 대리 조문' 제목으로 언론 보도유족, 유서 공개 강하게 거부…부검, 유족 동의 필요하지만 아직 결정된 것 없어
"정명석 독특한 필체, 딱 보면 안다"...JMS 구별법 '눈길'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총재 정명석(78)씨의 성범죄 혐의를 다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파장이 거센 가운데, 네티즌 사이에서 정명석씨의 필체를 중심으로 한 'JMS 구별법'이 공유되고 있다.반(反)JMS 활동을 30여 년 이어가고 있는 김도형 단국대 수학과 교수는 지난 8일 YTN '뉴스라이더' 인터뷰를 통해 "상당수의 JMS 교회는 교회명이 교주 정명석의 독특한 필체로 쓰여있다"고 했다.그러면서 "그 필체로 교회 이름이 쓰여 있으면 100% JMS 교회라는 걸 시청자분들께서 생각해주시면 된다"…
"안철수는 품어도 이준석은 안돼"…정체성 선 그은 與 지도부
조수진·김재원, '이준석' 비판…"반성·성찰 먼저"안철수 향해선 "상처·고민 보듬는 게 지도부 역할"당내서도 '이준석계' 비난 감지…"함께 가지 못해"일각선 "총선 때 李 영향 고려해야"한단 신중론도
[오늘 날씨] 비 그친 뒤 낮 최고 27도 '다시 초여름'…절기상 곡우, 뜻과 풍습은?
김문수, SNL스러운 이재명 '디스'…"갑자기 의문사하지만 않으면"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가수 이하늘, '연예기획사 대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가족에게 미안" 40대男, 영주댐 인근 다리서 투신 뒤 발견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