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남양주시 펀그라운드진접, 5월 ‘가정의 달’ 맞아 문화 행사 개최


입력 2023.04.28 10:48 수정 2023.04.28 10:48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청소년과 가족 대상으로 클래식 앙상블 공연과 플리마켓 축제 등

펀그라운드진접 문화행사 홍보 포스터.ⓒ남양주시

경기 남양주시(시장 주광덕)가 설립하고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신동민)가 위탁·운영 중인 펀그라운드진접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가족 대상으로 클래식 앙상블 공연과 플리마켓 축제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펀그라운드진접은 청소년 복합문화 공간으로 작년 6월 개관하여 9세에서 24세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가문화 지원, 청소년운영위원회 등 자치기구 활동, 학교연계 진로·민주시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공연·체험(뮤지컬·명화로 보는 클래식 등), 청소년 플리마켓 축제를 운영하여 지역 내 문화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펀그라운드진접에서는 내달 6일,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40팀을 대상으로 현악기 앙상블 공연을 통해 문화에서 온가족이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20일에는 청소년 플리마켓(주제: 문화맛zip으로 多보러오세요!)을 개최하여 벼룩마켓, 문화체험, 문화맛zip 열린콘서트(댄스·버스킹·사물놀이 등)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다양한 즐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및 행사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그라운드진접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