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육각, '초신선 장어구이' 론칭…보양식 라인업 강화


입력 2024.07.11 13:53 수정 2024.07.11 13:5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초신선 민물장어 양념구이.ⓒ정육각

정육각은 초복을 맞아 집에서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초신선 민물장어 양념구이’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초신선 수산물 밀키트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육각 초신선 민물장어는 산지에서 원물을 손질한 직후 1일 이내 배송해 수분과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보양식 재료인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건강하게 키운 원물만 취급한다. 해양수산부로부터 무항생제 수산물 인증도 받았다.


민물장어 전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대물 장어를 집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손질 후에도 중량이 500g 이상에 달하는 사이즈만 선별했다. 외식 못지않게 전문적인 맛을 낼 수 있는 데리야키(순한맛)와 매콤달콤(매운맛) 2가지 특제 소스 및 초생강채가 함께 제공되며, 후라이팬 혹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최적의 맛으로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도 동봉한다.


정육각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초신선 보양식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기존에도 복날 인기 메뉴인 당일 도계 초신선 백숙과 활전복을 추가한 삼계탕 밀키트 등을 운영해왔다. 초신선 장어구이는 우선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고객 반응 및 판매 추이를 살펴 추후 상시 판매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복날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시 곁들임 반찬인 고추채 장아찌를 선착순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2장 제공한다. 복날 상차림 후식 마무리로 대만산 애플망고, 유기농 슈퍼점보 골드키위, 항공직송 체리 등 입맛을 돋우는 여름 과일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윤현우 정육각 상품총괄은 “매해 돌아오는 복날 시즌마다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해 이번 장어구이를 통해 초신선 수산물 밀키트를 첫 선보이게 됐다”며 “자신 있게 준비한 만큼 초신선 닭 밀키트와 함께 삼복기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